★나의 요리★

우와~ 비빔국수^^

기남이 2022. 7. 11. 14:20

^^

20여 일~

속이 좋지 않은 남편을 위해

자극적이지 않는 음식만을 만들다 보니

내 입맛은 오데로.. ㅠ

 

이러다간 안 되겠다 싶어

매콤한 비빔국수를 만들어 한 그릇 뚝딱!!~

그래, 이 맛이야~

맛있어

맛있어요 ㅎㅎ

 

오이를 채 썰어줍니다

 

달걀지단을 부쳐 썰어줍니다

 

양파도 채 썰고요

 

마늘

대파도 준비합니다

 

 

매운 고춧가루

간장

설탕

산야초청

식초

참기름

양파

대파

통깨를 넣어 섞어줍니다

 

그리고요,

잘게 자른 진미채 한 줌도 넣어줍니다

 

삶은 국수에

양념장과 오이를 넣어줍니다

 

비벼 비벼요~

침 꿀꺽 ㅋㅋ

 

달걀지단을 올려주고요

 

 

정신없이
후루룩후루룩~
한 그릇 다 비우고 나니
콧 등에 땀방울이 송골송골 맺혔네요

 

우와~
매콤하니 정말 맛있습니다

입 맛 돌아왔어요


아 이거이 당장,

비빔국수 전문점을

차려

말엉~ ㅎㅎ^^